(사진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가 결혼·이사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내달 27일까지 'NEW START'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일 까사미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웨딩·이사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혼수 및 신혼 가구와 입주 가구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까사미아는 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혼수 및 이사를 위한 가구 트렌드를 제안하며 리빙룸, 다이닝룸, 베드룸 등 공간 카테고리별 신상품 포함 패키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파의 경우 AV장, 티테이블, 수납장 등과 패키지로 제안하며, 다이닝 테이블은 체어 또는 벤치 세트, 침대는 매트리스 또는 사이드 테이블을 함께 매치해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웨딩 준비 고객 추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와 이사 준비 고객 대상 상품권 추가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까사미아 웨딩 클럽'에 가입 후 200만 원 이상 구매한 예비 신혼부부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2% 적립과 함께 2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10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약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며, 침대, 매트리스, 식탁 세트 품목 중에서만 100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사 지원금’으로 구매 금액 2%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