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EB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캡처)
25일 오후 2시경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하면 "현재 기기의 접속 상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오"라는 문구와 함께 앱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월급날 점심시간에 갑자기 트래픽이 몰린 상황”이라며 “자세한 원인은 아직 확인 중”이라고 설명했다.
25일 오후 2시경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하면 "현재 기기의 접속 상태가 원활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십시오"라는 문구와 함께 앱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월급날 점심시간에 갑자기 트래픽이 몰린 상황”이라며 “자세한 원인은 아직 확인 중”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