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확대한다.
컨템포러리는 명품, 리빙과 함께 백화점 매출을 견인한 상품군으로, 지난해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7.8%, 올해 상반기에는 8.2% 신장했으며,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도 지난해 10.7%, 올해 상반기에는 13.2%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7일 국내 최초로 영국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인 ‘HOBBS(홉스)’, ‘Whistles(휘슬)’, ‘Phase Eight(페이즈 에잇)’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론칭을 앞둔 3개 브랜드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홉스’와 ‘휘슬’은 모던한 디자인의 브랜드고, ‘페이즈 에잇’은 여성스러운 패턴과 프린트가 강점인 여성 브랜드다.
홉스의 경우, 대표 상품인 ‘틸다 코트’를 69만 3000원에, ‘로젤라 드레스’를 32만 4000원에 판매하며, ‘휘슬’은 ‘캐리스 타이거 프린트 셔츠 드레스’를 36만 8000원에, ‘페이즈 에잇’은 ‘오드리 점프수트’를 28만 8000원에 선보인다.
첫 번째 매장으로 27일 강남점 3층에 영업면적 약 99㎡(30평) 규모로 ‘홉스’와 ‘휘슬’이 입점하고, 뒤이어 다음 달 4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에 약 198㎡(60평) 규모로 3개 브랜드가 오픈한다.
오픈 기념 사은 행사로 해당 기간 30만 원, 60만 원, 100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1만5000원, 3만 원, 5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안대준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컨템포러리 상품군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신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