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규리, 동원건설 회장 장손 송자호 씨와 열애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데뷔 13년 만에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박규리의 남자친구인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자호 씨를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일 더팩트에 따르면 박규리와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자호 씨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서울의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낙서 천재' 존 버거맨 전시회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미술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급속도로 가까워진 박규리와 송 씨는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잠실 인근에서 심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언론사 카메라에 포착되기도 했다.
◇ 손가락 욕설 김비오, 자격 정지 3년 벌금 1천만원
골프 대회 도중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해 비난을 받는 김비오(29)가 자격정지 3년에 벌금 1000만 원이라는 중징계를 받았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1일 오전 10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KPGA 회관에서 열린 상벌위원회에서 김비오에게 선수 자격정지 3년과 벌금 1000만 원의 징계를 내렸다. 김비오는 지난달 29일 경북 구미 골프존카운티 선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DGB 금융그룹 볼빅 대구경북오픈 마지막 날 4라운드 경기 중 16번 홀에서 갤러리 소음으로 실수하게 되자 갤러리를 향해 가운뎃손가락을 들어 올렸다. 김비오는 이 대회에서 우승한 뒤, 갤러리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다.
◇ 강경준♥장신영 부부, 둘째 출산
배우 강경준, 장신영 부부가 둘째를 출산했다. 장신영, 강경준의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장신영이 지난달 29일 둘째 아들을 출산했다"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라고 밝혔다. 장신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가족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보물 정안이 동생 아리가 태어났다"라고 전했다.
◇ 한혜진 '나혼산' 복귀, '결별'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이 7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나혼산)로 복귀한다. MBC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1일 오전 "한혜진이 이번 주(4일) 방송에 출연한다"라며 "하차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동안 좋은 아이템이 있으면 함께 하려고 계획했었다"라고 밝혔다. 한혜진은 지난 3월 전현무와 결별을 발표한 뒤, '나 혼자 산다'를 잠정 하차한 바 있다. 당시 함께 하차한 전현무의 복귀 소식에도 관심이 모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