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스파 비데 홈쇼핑 전용 모델 ‘BD-AH500’을 론칭, 10일 오후 2시 26분부터 GS홈쇼핑 GS마이샵 채널을 통해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하는 노비타 ‘BD-AH500’은 하나의 노즐로 세 종류의 물줄기를 이용할 수 있는 ‘3Way 노즐’을 탑재, ‘스파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스파 비데다. 스파 모드는 수압, 온도, 물줄기에 변화를 준 2분간의 스파 마사지 기능이다.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세 가지 모드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별로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동 노즐세척, 원터치 버튼을 통한 간편착탈, IPX4등급의 생활방수 설계 적용으로 세척 및 관리도 간편하다.
노비타는 이번 GS홈쇼핑 마이샵을 통해 ‘BD-AH5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블앤더블 ‘싹싹원샷 변기클리너’를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스파 비데 론칭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번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다. 2개의 화장실이 있는 집의 경우 두 곳 모두의 화장실에서 편안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1+1’ 구성도 함께 선보인다.
더불어 구매자들은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노비타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노비타 스파 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10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노비타 스파 라인 비데 구매 후 구매 인증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 I7(1명), 순금 골드바 1돈(5명) 등을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스파 모드를 비롯한 노비타의 기술력을 이용할 수 있게 홈쇼핑 전용 모델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판매와 더불어 박람회, 홈쇼핑 등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