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지난 5일 프리미엄 제품만 엄선해 방송하는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시몬스 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머스크’를 판매, 완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현대홈쇼핑의 프리미엄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일 년에 단 2회 한정 수량으로 방송을 진행, 2회 모두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완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의 경우 최고가 300만 원에 이르는 홈쇼핑 사상 유례없는 높은 객단가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3월 방송 이후 앵콜 방송 문의가 이어지는 등 고객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에 보답하고자 사은의 의미로 이번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으며, 추가 방송 계획은 없다.
한편 시몬스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으로 1000만 원대의 초고가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하고,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로 200만 원 이하의 저(低)객단가 시장을 새롭게 개척해 렌털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급부상했다.
온라인 판매도 지난 2년간 매년 30% 이상 신장하는 등 품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성까지 더한 360도 유통 전략을 펼치며 급변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된 매트리스 전 제품은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시몬스의 모든 침대 프레임은 국가에서 정한 환경 기준인 E1보다 더 높은 등급인 E0급 자재만을 사용하여 안심할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주요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