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몰 하프클럽이 여행이나 산행 등 야외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주말 빅세일 특가전을 진행한다.
콜핑, 케이투(K2), 몽벨, 밀레, 네파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2019 F/W 신상품 및 이월제품을 최대 85%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상품으로는 등산복, 간절기 아우터와 각종 잡화 및 용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는 2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실속있는 기본적인 스타일의 등산복 이월 제품은 6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콜핑 체크셔츠와 티셔츠는 1만 원대, 남성용 베이직 팬츠는 2만 원대로 살 수 있다.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자켓은 몽벨이 4만 원대부터 판매하고, 간절기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별 인기 바람막이와 베스트도 행사가로 구성했다.
각 브랜드의 겨울용 패딩도 특가로 마련했다. 4만 원대 구스다운 점퍼부터 42만 원대 프리미엄 패딩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간절기나 초겨울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슬림 다운 재킷과 베스트, 직장인들을 위한 사파리 형 다운 재킷 등도 할인해 판매한다.
의류뿐 아니라 등산화와 각종 용품도 할인한다. 슈즈 제품으로는 경등산화, 워킹화, 트레킹화, 방한화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목적에 따라 쇼핑할 수 있다. 배낭, 모자, 장갑, 양말과 같은 잡화류도 쿠폰 가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한 달간 회원들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에게는 10%와 3,000원 중복할인 쿠폰 2종을 지급하고, VIP와 VVIP 등급 회원들은 5~10% 일반 쿠폰 3매, 5~7% 중복쿠폰과 3,000~5,000원 생일쿠폰 등 각 3종씩을 받을 수 있다.
하프클럽 이화정 이사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단풍놀이, 나들이,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면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트렌디한 신상품부터 이월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