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이 27일까지 ‘명품 화장품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0월에는 가을 분위기에 맞는 무게감 있는 색채의 립스틱은 물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초 화장품 수요가 늘어난다. 이에 롯데닷컴은 매년 10월마다 ‘뷰티풀 페스티벌’을 진행해 인기 상품을 먼저 출시하고, 할인ㆍ추가 적립ㆍ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행사 참여 브랜드가 역대 최대 규모(약 250여 개)로, 회사 측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하게 할 것으로 내다본다.
롯데닷컴은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해 가을 신상 화장품을 더 빨리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의 럭스 아이섀도 리미티드 4가지 색상을 15일에, ‘메이크업포에버’의 ‘홀리데이 한정 아이 메이크업 키트’를 24일에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록시땅’, ‘디올’, ‘입생로랑’ 등 인기브랜드의 ‘홀리데이 에디션’ (인기 상품 미니 세트) 역시 10월 21일부터 차례로 출시한다.
롯데닷컴에서 단독으로 구성해 판매하는 인기 화장품 세트도 있다. 지난해 행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설화수’의 ‘자음2종 기획 세트’,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세트’는 베스트 품목 샘플이 추가된 롯데닷컴 단독 판매 세트다.
행사 기간에는 명품화장품 브랜드 상품에 추가 9% 다운로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10ㆍ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1ㆍ2만 원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브랜드별 10~20%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20일까지 ‘랑콤’은 금액별로 최대 15%, ‘지방시’는 최대 20%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설화수’, ‘입생로랑’, ‘키엘’ 등 명품 화장품 탑 셀러(Top Seller) 33개 브랜드가 준비한 정품 화장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브랜드별로 추첨을 통해 약 5만 원 상당의 정품을 증정한다. ‘설화수’는 ‘순행 클렌징폼’, ‘입생로랑’은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증정한다.
유나연 롯데닷컴 명품화장품 MD(상품기획자)는 “10월에는 립스틱 등 색조 화장품과 에센스 등 기초 라인 수요가 연중 최고를 기록한다”라며 “롯데닷컴은 수요 증가를 반영해 매년 ‘뷰티풀 페스티벌’을 열고 있으며,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