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하반기 ‘온∙오프라인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 메가세일은 1년에 두 번,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17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이어진다.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플레이스엘엘을 비롯해 전국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장용품에서부터 조리용품, 야외용품과 각종 수납용품과 더불어 올해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소형가전 등 총 2200여 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락앤락은 저장용품 카테고리에서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항균 비스프리 테이블탑’ 세트를 실속 구성으로 선보인다. 가을∙겨울철 특히 수요가 높은 ‘스텐 보온도시락’ 세트, 이사철과 환절기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냉장고 정리 키트’ 세트 등 실용적으로 제품을 꾸렸다.
김장철 수요에 맞춰, 김장통을 비롯해 각종 김장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마련했다. 숙성과 발효를 돕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숨쉬는 김치통’, ‘발효 숙성 용기’ 등 락앤락의 대표 김치통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시즌 맞춤형 텀블러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골드핑크와 블루, 다크그레이 등 은은한 컬러에 초경량을 실현한 ‘패더라이트 텀블러’, 나들이에 유용한 ‘웨이브 핸들 텀블러’, 빨대 없이 즐기기 좋은 ‘립 텀블러’ 등이 이번 프로모션 대상이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다가오는 김장시즌은 물론 결혼이나 이사 등으로 분주할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자 하반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