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KT와 손잡고 5G 고객 대상 할인ㆍ경품 응모 이벤트 펼쳐

입력 2019-10-18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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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5G사업본부 박현진 상무, 무신사 인프라부문장 심준섭 이사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가 5G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제공, 경품 응모 이벤트를 펼친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17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테라스에서 KT와 Z세대ㆍ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10·20대 Z세대 및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해 보유한 고객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플랫폼 역량을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의 중인 주요 업무 협약 내용은 △KT Y프렌즈 상품 출시 협력 △KT 멤버십 무신사 제휴 혜택 △KT 기프트 박스를 통한 무신사앱 추천 및 데이터 무과금 제공 △홍대 무신사 테라스 및 KT 프로모션 행사 등이다.

무신사는 KT의 5G 통신망 기술 기반의 서비스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색 프로모션으로 차별화된 쇼핑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먼저 KT가 이날 처음 선보인 ‘KT Y프렌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G 요금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벌이는 이벤트로 5만 원 상당의 무신사 입점 인기 브랜드의 스페셜 패키지와 1년간 스팟성 제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 박스는 키르시와 오아이오아이, 마크 곤잘레스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1종과 브랜드별 로고 그립톡, 무신사 VIP 쿠폰북으로 구성했다.

KT ‘Y프렌즈’ 참여 방법은 KT Y박스 앱에서 29세 이하 5G 요금제 가입자 1명이 5G를 사용하는 친구 4명을 초대 시 응모할 수 있고, 응모한 5명 전원에게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1인당 총 5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심준섭 무신사 인프라 부문장 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무신사 회원에게 KT가 보유한 혁신 5G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패션 플랫폼 리딩 기업으로서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무신사 회원과 브랜드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KT와의 협력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진 KT 5G 사업본부 상무는 “90년대생이 원하는 혜택과 서비스가 무엇일까 지속해서 고민해왔다. 무신사와의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 및 Y프렌즈 출시는 이 고민에 대한 첫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무신사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가치를 확대하고 다양한 혁신 서비스모델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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