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혼' 장진희 "딸 있다" 솔직 고백
배우 장진희가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며, 이혼 사실을 고백했다. 장진희는 5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초등학생 딸과 함께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날 장진희는 "딸이 있다"라고 담담히 밝힌 뒤 "주변 지인들은 다 안다. 알리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 이효리 근황공개, 섹시보단 청순미 가득
가수 이효리 근황이 공개됐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효리 근황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한 뷰티 화보 촬영에 앞서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특유의 섹시미는 온데간데없고,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에 코랄 계열의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풍겼다.
◇ 키아누 리브스 열애, 전 연인 제니퍼 사임 누구?
할리우드 톱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전 연인 제니퍼 사임과 사별한 뒤, 알렉산드라 그랜트와 공개 열애 중이다. 키아누 리브스는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LA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2019 LACMA 아트+필름 갈라 행사에 9살 연하 작가 알렉산드라 그랜트(46)의 손을 다정하게 잡고 나타나 화제를 모았다. 이 행사에는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이 동반 참석하기도 했다.
◇ 하승진 미모의 아내 김화영 누구?
'아내의 맛'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눈길을 사고 있다. 5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는 하승진 가족이 출연했다. 이날 하승진은 은퇴 후 육아와 살림을 도맡아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결혼 8년 차 주부임에도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한 하승진의 아내 김화영 씨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화영 씨의 등장에 MC들은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했고, 이에 하승진은 "자다 깬 얼굴이다"라고 팔불출 면모를 뽐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