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입점…"글로벌 1~3위 아이스크림 다 있다"

입력 2019-11-10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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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과 아이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거듭난다.

홈플러스는 글로벌 1위 브랜드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 4종을 대형마트 최초로 11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월 하겐다즈의 독주를 견제하기 위해 글로벌 2위 브랜드 ‘헤일로탑(Halo Top)’ 아이스크림 3종을 들여온 데 이어 이번에 벤앤제리스까지 선보이며 홈플러스는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벤앤제리스는 1978년 창업주인 벤 코언과 제리 그린필드가 미국 버몬트주에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현재 40여 개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한국은 41번째 진출한 국가로, 지난 9월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벤앤제리스 하우스’를 오픈한 데 이어 이번에 대형마트 판로까지 개척했다.

벤앤제리스는 성장촉진 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자란 젖소에서 짜낸 우유를 사용했다. 또 인체에 해로운 합성향료, 인공색소 등을 쓰지 않는 내츄럴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

특히 재료 본연의 달콤함과 씹는 재미를 더하는 큼직한 청크와 스월이 풍성하게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나친 단맛을 피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파인트 한 통을 비워낼 수 있을 정도로 이른바 ‘심심한’ 단맛을 만들어낸 것이 아이스크림 애호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홈플러스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체리 가르시아(473㎖)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458㎖) △바닐라(473㎖) △청키 몽키(473㎖)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모두 1만1600원이고, 홈플러스 강서점, 월드컵점, 잠실점 등 수도권 25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심호근 홈플러스 신선 가공팀 바이어는 “이번 기회를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파인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벤앤제리스’를 대형마트 고객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헤일로탑과 하겐다즈는 물론 대형마트최초로 벤앤제리스까지 갖춘 홈플러스가 아이스크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맛집’이 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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