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의 호캉스 어때요?" 호텔업계, 연말ㆍ크리스마스 맞아 패키지 출시 봇물

입력 2019-11-15 14:0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막바지에 이른 2019년. 연말 마지막 휴가를 즐기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획하며, 새해를 뜻깊게 맞이하는 등 다채롭게 채우고 싶은 사람을 위해 호텔업계가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였다.

▲그랜드 힐튼 서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윈터 테이스트 바우처(Winter tasty voucher)로 구성됐다. 윈터 테이스터 바우처는 조식 2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5만 원 이용권, 엔터테인먼트 바(Bar)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으로 세 가지 중 택일하여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6만 2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JW 메리어트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이 ‘헬로우 2020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에서 특별 주문 제작한 최고급 신년 다이어리,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서초 아이스링크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서울이 디자인한 ’2020년 퍼스널 주간 다이어리’는 JW 메리어트 브랜드 대표 컬러인 핑크(Blush)와 토프(Taupe) 컬러, 그리핀(Griffin) 실버 장식이 특징이다. 월간 스케줄, 주간 스케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4만 원 상당). 컬러는 핑크 또는 토프 중 1권이 무작위로 증정되고, 1층 카페원(Cafe One)이나 2층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추가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시코르(CHICOR)와 코스맥스(COSMAX)와 협업하여 맞춤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가 제공된다(3만 5000원 상당). 또 다음 달 20일부터 숙박하면 내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ㆍ영동선 외부에 개장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2매도 증정된다.

이 밖에도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총 4300평에 달하는 대형 공간에 6개 레인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ㆍ유아풀ㆍ선베드ㆍ카바나 등이 마련돼 있다. 350여 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스쿼시룸ㆍ필라테스룸 등 목적별로 세분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6만 5000원부터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얼리 윈터 패키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겨울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얼리 윈터(Early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 윈터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주말 특가 패키지로, 특히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해 VR 체험공간, 블록놀이터 등을 갖춘 키즈 테마파크 ‘대왕별 아이누리 공원’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호텔 내 실내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등 레포츠 시설 무료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패키지는 다음 달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가격은 14만6000원(부가세 별도)이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4종 패키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4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선 추운 날씨, 따뜻한 곳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선물하는 2인 패키지 ‘Stay Warm’ 은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2인 △사우나 2인 무료입장 △17 브이더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4개의 탕과 건, 습식 사우나를 갖춘 호텔 내 사우나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의 휴식은 물론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Winter Wonder’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3인 △오라카이 밀크 세트 △점프스카이 2시간 이용권 3매를 포함하고 있다.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오라카이 밀크 세트는 호텔 내 illy CAFFÈ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겨울의 낭만을 즐기는 2인 패키지 ‘Sweet Moment’ 는 △디럭스 객실 1박 △룸서비스 △조식 2인을 제공한다. 특히 룸서비스로는 와인 한 병과 함께 치즈 플래터가 제공되어 객실 안에서 더욱 편안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3인 패키지 ‘Best Friends Forever’는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룸서비스 △17 브이더니 피부왕 마스크 1BOX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에 제공되는 룸서비스는 와인 한 병과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피자 1종이 포함됐다.

겨울 패키지 상품은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단, 겨울 패키지 이용은 12월 24일과 31일은 제외된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 제주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힐링 도서와 함께 겨울철 제주 여행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를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에 온(溫)제주’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으로 구성됐고,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도서 '언어의 온도',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중 1권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 원 할인권 (20만 원 구매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 등이 제공되고,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주말 같이 1인 타입의 경우 6만 5000원, 2인 타입은 8만 원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