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뷰티 전문 플랫폼 ‘왈라뷰’가 20일까지 뷰티 제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3가지 블랙 혜택,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왈라뷰는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모티브로 △블랙라벨 특가 △블랙 특가 △헤라 블랙 쿠션 초특가 등 세가지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쇼핑에 놀거리,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왈라뷰 플랫폼 콘셉에 맞춰 유통가 최대 성수기인 ‘블랙프라이데이’ 에 재미요소를 더해 기획됐다.
블랙은 그동안 뷰티업계에서 지양하는 컬러였지만, 최근에는 고급스럽고 특유의 우아함으로 대표되면서 제품에 프리미엄을 더하고 있다. 실제로 쿠션을 포함한 기초, 색조 등 망라한 모든 부문에서 블랙 패키지를 적용, 고객에게 구매 욕구를 자극하며 ‘블랙 킬러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먼저 ‘블랙라벨 특가’ 이벤트는 블랙패키지로 제작된 뷰티 제품에 한해 최대 87% 할인 혜택을 적용, 여기에 3000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블랙라벨’ 쿠폰을 증정한다. 블랙라벨 쿠폰은 1인당 1일, 1회 다운로드가 가능, 모바일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매일 500명에 한해 제공되며 5000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세종텔레콤 김성훈 이사는 “왈라뷰에서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기존 커머스와는 달리 단순 할인행사를 뛰어넘어 게임을 하듯 쇼핑에 재미요소를 덤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면서 “다가오는 겨울, 초특가로 제공되는 시즌 맞춤형 상품으로 피부에 건강을 더하며 연말모임에서 주목받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