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까사미아)
까사미아가 올 하반기 출시한 프리미엄 소파의 매출이 출시 이후 매달 2배 이상씩 상승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까사미아는 올해 7월부터 상품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소재, 품질,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 한 고급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까사미아는 주 52시간제가 정착하면서 거실 가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파 및 다이닝 가구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캄포’ 모듈 소파는 판매를 시작한 8월 대비 지난 10월 매출이 약 200% 늘었다. 그 외에도 '몬텔토’, ‘몬타나’, ‘그리볼라’ 등이 모두 지난 10월 한 달간의 매출이 전월 대비 300% 이상 상승했다.
한편, ‘토페인’은 모듈형 소파로 바뀐다. 이 제품은 천연 가죽을 100% 수작업으로 가공한 소파로,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모듈 기능을 더했다. 모듈형 토페인 소파는 15일부터 판매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홈퍼니싱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안목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가구 시장도 점차 성장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