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인증 시 상품권ㆍ커피 쿠폰 제공…오프라인 인증번호도
▲금호타이어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서비스를 시작하고 25일부터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서비스를 시작하고 25일부터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지난 1일 오픈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는 금호타이어의 트럭 및 버스용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기념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내달 1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한,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 대리점, 휴게소, 기사대기실 등 트럭ㆍ버스 타이어가 있는 곳 어디에서든지 숨은 인증번호를 찾아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SK주유상품권 5만 원권(10명)을 제공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선착순 700명까지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