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이하 BAT코리아)의 김의성 사장은 2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glo™ pro) 출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글로 프로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가열부터 흡연까지 대기 시간을 10초로 단축했다.
인덕션 히팅 시스템은 기존 주방가전에서 널리 쓰이던 유도가열기술이다. 글로 프로는 이 가열 기술을 궐련형 전자담배 적용해 빠른 가열이 가능케 했다.
알퍼 유스 BAT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빨리빨리'를 선호하는 한국인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럽게 흡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듀얼 히팅 시스템도 장점이다. 어드밴스와 부스트 두 가지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기존 글로 시리즈2 대비 높은 280도(°C)의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한다.
글로 프로는 한 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
디자인도 편의성을 고려했다. 한 손에 감기는 그립감은 물론 USB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포트가 기기 옆에 위치해, 제품을 바로 세운 상태로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BAT코리아 김의성 사장은,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시간의 획기적인 단축과 풍부한 담배 맛 구현, 그리고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듀얼 선택 모드 제공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겠다”고 말했다.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 출시에 맞춰 글로 전용 스틱인 ‘네오’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한 ‘네오 2.0’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브라이트 토바코, 스위치, 다크 토바코, 프레쉬, 부스트, 퍼플 부스트, 트로피컬 쿨에 신제품 ‘제스트 쿨’을 추가해 총 8가지 다양한 맛을 선보인다.
글로 프로의 소비자가격은 10만 원(쿠폰 적용 시 7만 원)이며, 네오 제품군의 가격은 1갑(20개비) 당 4500원이다. 글로 프로 및 네오 2.0 제품은 12월 2일부터 가로수길, 강남 및 홍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