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10일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CF는 올해 설을 앞두고 방영될 예정이다.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는 기업 및 공공기관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했지만, CF 출연은 처음이다.
이날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6일 EBS 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 편은 편집 작업을 거쳐, 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방영된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해 ‘펭수’를 모델로 선정했다.
‘펭수’ 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민경성 KGC인삼공사마케팅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광고 방영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