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KEEP IT GREEN’ 업사이클링(Upcycling)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업사이클 전문 사회적 기업인 ‘터치포굿’과 함께 회수한 폐 선불카드로 여행용 네임택을 제작하고, 국내에서 재활용률이 약 90%에 이르는 크라프트지 박스로 포장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 네임택을 내년 1월 2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전점에서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외국인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친환경 인식이 점점 고조됨에 따라 ‘KEEP IT GREEN’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본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