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은 자사 ‘스스로학습시스템’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2년 연속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시상식에서 10년 이상 수상 브랜드로 지속 선정될 경우에는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지정되는데 재능교육은 학습지 부문에서 유일하게 12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어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 18주년을 맞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군별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직접 소비자가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지난 10월 24일부터 약 2주간 온라인, 모바일, 1:1 유선을 통해 전국 소비자 조사를 실시했다. 소비자 조사에는 약 2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기록, 학습지 부문 수상자에 최종 선정됐다.
재능교육의 개인별 맞춤 학습시스템인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스스로학습법의 한 요소로써 과학적인 학습평가시스템과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교재로 구성되어 개인별∙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학습관리 체계 및 프로세스로, 모든 아이들이 학습에 재미와 자신감을 가지고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준다.
재능교육 관계자는 “2020년 교육 업계를 이끌어갈 대표 브랜드로 재능교육 스스로학습시스템을 선정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 드리며, 지난 43년간 교육기업으로서 묵묵히 책임을 다해온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교육 콘텐츠에 대해 항상 고민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