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내년 2월 2일까지 겨울을 맞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겨울 프로그램 ‘마이다스 윈터캐슬’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다스 윈터캐슬’ 프로그램은 호텔 방문객들이 겨울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호텔 야외에 준비된 겨울 낚시 체험존에서는 송어 낚시와 빙어 뜰채잡이를 체험할 수 있고, 겨울 놀이 체험존에서는 얼음 썰매와 얼음 팽이, 연날리기를 하며 추억의 놀이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 마련된 겨울 먹거리 체험존에서는 군고구마, 찐빵, 어묵 등 겨울 음식을 즐기며 추억의 간식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 내 위치한 ‘키즈잼’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만 4세에서 8세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산타의 편지’ 프로그램을 준비해 만화영화 코스튬을 한 선생님이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클래스에 참여하여 자유놀이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4일에는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제우스 대연회장에서 ‘크리스마스 마술쇼’를 개최하여 무료로 마술쇼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해주는 ‘산타 선물 배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월 2일까지 대형 마이베어 포토존을 설치하여 산타 코스튬을 한 대형 인형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도 있다.
이 외에 오는 1월 1일 새해를 맞아 호텔 곳곳에 숨겨진 복 주머니를 찾으면 호텔 프론트에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2020 복 보물찾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