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ㆍ현대백화점면세점, 새해 맞이 할인 행사

입력 2020-01-03 09: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면세업계가 새해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유명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하고, 브랜드 단독 한정 상품 소개, 뮤지컬 티켓 증정 등 새해부터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신년과 설을 맞아 내국인 고객을 겨냥해 선불카드ㆍ선물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면세점 2020년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 (사진제공=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2020년 창립 40주년을 맞아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키 비주얼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한 가운데 새해 첫 세일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막스마라, 발리, 투미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단,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다르다.

또 6일부터 30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에게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LDF PAY 83만 원을 증정한다. 특히, 금, 토, 일 주말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회원은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LDF PAY 3만 원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일부터 3월 2일까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9만 원, 인천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다. LDF PAY는 기존 플레이트형 선불카드와 달리 실물을 소지하지 않아도 회원 정보에 입력되어, 쇼핑 시 쉽게 사용 가능한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 수단이다.

지난해 11월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첫선을 보였던 에이지 투웨니스, 닥터자르트, 비디비치, 이니스프리 등 K-BEAUTY 브랜드와의 단독 한정 상품 행사도 계속 이어간다. 롯데면세점의 메인 컬러를 활용해 제품과 패키지 자체를 탈바꿈시킨 에이지 투웨니스, 이니스프리, 잇츠스킨 등의 한정판 ‘레드’ 시리즈는 내외국인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문화공연 관람 기회 또한 제공한다. 3일부터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23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티켓을, 10일부터 23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영웅본색’ 티켓을, 17일부터 2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각 뮤지컬 티켓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2020년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고객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올 한 해 동안 롯데면세점은 고객 만족을 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신년 프로모션 (사진제공=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펼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행사 기간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 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럭키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3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의 미션이 담긴 미션지를 증정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커피 쿠폰 및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도 연다. 이밖에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 원을 지급하고,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 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