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제공)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영웅 ‘이오’의 등장을 예고했다.
오는 21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 저격형 영웅 ‘이오’ △‘귀여운 푹신푹신 킹덤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6각성 SS급 영웅’과 각성 재료 ‘찬란한 샤이니’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 부스터 이벤트’ 진행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19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업데이트 시 신규 SS ‘이오’를 지급하고, 접속하는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동물짤방’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체이스’의 서비스 2주년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