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손상피부 수분 96% 회복
파티온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란 의미의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뜻을 담았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클렌징 워터, 클렌징 젤 등 클렌징 카테고리 2종, 필링 토너, 인텐시브 앰플, 겔 크림, 선 크림 등 스킨케어 카테고리 4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6개 제품 모두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로 이뤄진 ‘노스캄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됐으며, 하이포 알러제닉(알레르기)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다.노스캄 리페어 라인 중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손상(피부색) 개선 테스트를 실시, 제품 2주 사용으로 손상 피부의 경표피 수분손실량이 96% 회복한 것으로 확인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는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부여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파티온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