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패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타다)
VCNC는 타다 월 구독상품 ‘타다패스’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타다패스는 오는 20일 선보일 예정이며 4000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매달 일정금액을 내면 타다의 호출 및 예약서비스에 적용되는 쿠폰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타다 탑승빈도 및 서비스별 개인 선호도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타다 패스 31’은 ‘타다 베이직’ 5000원 쿠폰 10장(특정시간대 이용 쿠폰 포함)과 공항이동 예약 서비스인 ‘타다 에어’ 5000원 쿠폰 1장(RV 전용) 등 총 5만5000원에 해당하는 쿠폰을 이용할 수 있어 43%가량의 할인이 적용된다. ‘타다 패스 51’은 11만5000원에 상당하는 쿠폰 묶음이 제공돼 약 5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타다패스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타다 앱 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타다 앱 내 '메뉴'에서 '타다 패스'를 통해 판매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으며, 회원 한 명 당 상품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
한서진 타다 마케팅본부장은 “타다가 많은 이용자들의 일상의 이동을 대체하면서, 좀 더 합리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구독 상품을 내놓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동 목적과 패턴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타다 패스 라인업 역시 세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