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는 신년을 맞아 ‘페이코’ 이용자의 혜택 강화를 위해 1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페이코로 삼성페이를 결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코 앱 내 삼성페이 결제 기능을 활용해 결제할 때마다 100% 당첨을 보장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하루 최대 3회 지급한다. 경품은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과 500 페이코 포인트 등이 지급된다.
페이코를 통한 삼성페이 결제가 처음이라면 마트, 백화점, 주유소, 택시 등에서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0페이코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달콤커피’에서는 1월 매주 화요일마다 페이코로 삼성페이를 결제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2000 페이코 포인트를 돌려준다.
대학생들의 방학 생활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있다. ‘페이코 캠퍼스존’이 조성된 전국 150개 대학교 학생들은 ‘페이코 캠퍼스’ 인증을 마친 뒤 온·오프라인 페이코 가맹점에서 페이코로 세 번 결제 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다섯 번 결제 시에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최근 이용자 편의와 혜택을 중심으로 페이코 앱을 개편하면서 쿠폰 메뉴를 홈 화면 전면에 배치하고 자체 이벤트 및 제휴 프로모션을 대폭 확대했다”며 “페이코는 데이터 기반 추천 기술과 폭넓은 제휴 네트워크를 활용해 올해 IT 트렌드이기도 한 ‘초개인화’ 맞춤형 혜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