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손잡은 GS25, 내달부터 밸런타인데이·PB 상품 출시

입력 2020-01-30 09: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펭수가 GS25 매장에서 GS25와의 컬래버레이션 기획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25가 ‘펭수’와 손잡고 기획 상품·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GS25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어린이 교양 예능 프로그램 ‘자이언트 펭TV’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GS25 측은 “소신 있게 할 말은 꼭 하는 모습 뒤에, 따뜻하게 상대를 배려하는 펭수의 캐릭터가 올해로 출범 30주년을 맞은 GS25의 고객을 향한 진심(眞心)과 부합됐다”라며 펭수과의 협업 이유를 설명했다.

GS25는 펭수의 자신감 있고 당찬 감정표현과 속 시원한 발언으로 마음의 위안과 쾌감을 얻는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하게 할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들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2월부터 펭수 노트, 스티커 세트, 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 세트 3종에 이어,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 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3월 중에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PB상품도 선보인다.

내달 1일부터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전국 1만4000여 개의 GS25 매장 출입문에 총 5개의 포스터가 무작위로 부착돼 고객들에게 매장마다 각각 다른 모습의 펭수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 GS25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펭수의 굿즈를 차례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GS25와 펭수의 첫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31일 저녁 8시 30분 EBS 1TV 자이언트 펭TV 프로그램과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채널에서 방영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함께해준 GS25의 고객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면서도 마음 따뜻한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뜻 깊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GS25와 펭수는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기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