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제공)
CJ ENM의 OTT 서비스 '티빙'은 우리은행과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티빙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빙+우리은행+롯데카드'는 ‘티빙에서 놀자’ 이벤트를 통해 롯데카드 신규 고객 고객이 29일까지 우리은행을 결제계좌로 등록하고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티빙 무제한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티빙 무제한’ 이용권을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tvN, OCN, Mnet, JTBC 등 인기 채널의 VOD와 영화 500여 편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빙, 우리은행의 원뱅킹 쿠폰함 페이지, 롯데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본대로 말하라 등 인기 드라마와 화제의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 미스터 트롯, 슈가맨3 등 최신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용자들이 ‘티빙’에서 즐겁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빙은 지난해 전면적인 개편을 통해 방송 중심에서 영화 음악 등의 세분화된 콘텐츠로 서비스 장르를 개편했으며, 국내 유일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