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프린세스 매장 ‘스윗드림#(스윗드림샵)‘ (사진제공=스위트스팟)
스위트스팟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 일환으로 디즈니 프린세스 매장 ‘스윗드림#(스윗드림샵)‘을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열었다.
스위트스팟은 지난해 11월부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디즈니 빌런,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등 테마를 변경해 가며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윗드림샵‘은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팝업스토어다. 3월 말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이야기’ 캠페인에 맞춰 매장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은 ‘스윗드림샵‘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 외에도 헤즈브로, 멜리사, 토이앤퍼즐, 레고, 티아츠 등 브랜드의 문구, 완구, 휴대폰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을 함께 판매한다.
이번 ‘스윗드림샵’ 개점을 기념해 스위트스팟은 방문객이 매장에 설치된 포토존 인증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뮬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한 4번째 팝업스토어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디즈니의 시즌별 이벤트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