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홈 상단탭에 화이트데이 시즌탭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내에는 디올,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조말론런던 등 약 70여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 중 맥,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일부 브랜드는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상품으로도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화이트데이 테마 영역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금액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2만원 미만, 2만~3만원대, 4만원 이상으로 세부 메뉴를 구성해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추천하고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무조건 ‘연인-사탕’이라는 공식을 깨고 가족, 친구, 동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 패션잡화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