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중기ㆍ소상공인 콜센터 솔루션 무료 지원

입력 2020-03-19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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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경제가 어렵습니다. IMF 시절 ‘아나바다’ 국민운동으로 힘든 위기를 극복한 것처럼, 이투데이는 코로나19 사태를 이겨내기 위한 ‘거나배바(사회적 거리두기, 함께 나누기, 서로 배려하기, 바이러스 바로 알기)’ 캠페인을 서울시, 대한상의와 함께 전개합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별도 콜센터 장비 없이 PC만으로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SK브로드밴드 기업전화 고객 대상 1개월 무료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측은 최근 콜센터에서의 코로나19 확산으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힘이 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시스템이 안전한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며, 상담관리, 녹취, 통계 등 중소형(30인 이하)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콜센터 솔루션이다.

PC에서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하며, 솔루션 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PC에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전화, 상담업무를 할 수 있어 상담원의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이번 지원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이며,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를통해 신청 가능하다. 무료기간은 5월 31일까지이고 솔루션 개통일로부터 1개월(30일) 무료이용 할 수 있다. 고객별 1개월 종료 시점에 추가 안내를 통해 연장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정 없이 제공되어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본 솔루션 외에도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회의가 어려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해,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 통화가 가능한 전화회의 서비스 콘퍼런스콜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콘퍼런스’도 1개월 무료 제공해 원격 근무 환경을 지원한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작은 힘이 되고자 본 지원을 결정했다”며 “당사가 가진 ICT 솔루션을 바탕으로 재택근무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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