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최무배 '코빅' 깜짝 등장 "액션이 커야 재밌다"·함소원, 악플에 고통 토로 "저도 상처받아요"·'런닝맨' 이광수 2주만에 컴백·돈스파이크 "n번방 관계자 강력 처벌해야"·양치승, 체육관 휴관 돌입하는 이유는? (연예)

입력 2020-03-23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문화(연예·스포츠)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출처=tvN '코미디빅리그')

◇최무배, '코빅' 깜짝 등장 "액션이 커야 재미있지"

종합격투기 선수 최무배가 '코미디빅리그'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22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의 '슈퍼스타 김용명' 코너에서는 엉덩이가 처진 것이 고민인 김용명을 위해 이은형이 스타일리스트 동생을 불렀는데요. 이때 앞머리에 헤어롤을 말아 귀여움을 강조하며 등장한 동생이 바로 최무배였습니다. 최무배는 등장 후 "오빠 늦어서 미안해요"라며 김용명에게 힙업을 시켜주겠다며 자세를 숙이라고 했는데요. 이내 로우킥을 준비하는 최무배를 보며 김용명은 당황했고, 최무배는 혼잣말로 "액션이 커야 재미있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로우킥을 맞고 쓰러진 김용명을 보며 최무배는 댄스까지 선보였는데요. 레슬링 선수 출신으로 1990 베이징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따기도 했던 최무배는 2004년 종합격투기 선수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출처=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도 넘은 악플에 고통 호소 "저도 상처받아요"

함소원이 도 넘은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함소원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플. 한때 안무가였던 님, 디엠(DM) 그만 보내세요. 상처 안 받는 저도 가끔은 상처받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캡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속 한 네티즌은 과거 자신이 안무가라며 함소원을 향해 "엄마로서 네가 하는 게 뭐가 있냐", "몸치 주제에 뭔 춤을 추냐", "시어머니한테 잘해라", "남편이 불쌍하다" 등 내용을 욕과 함께 보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출처=SBS '런닝맨')

◇'런닝맨' 이광수 컴백 "이제 런닝맨 온 것 같네"

교통사고로 다리 부상을 당한 이광수가 2주 만에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복귀했습니다. 22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미운 자식 떡 하나 더' 레이스로 펼쳐져 배우 이일화, 황영희, 개그우먼 박미선과 가수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참여한 가운데 이광수까지 복귀해 미션이 진행됐습니다. 이광수는 복귀 후 첫 방송부터 전소민과 꼴찌를 놓고 겨뤘는데요. '배신 광수' 다운 모습으로 막판 뒤집기로 전세를 뒤집으며 이광수는 꼴찌를 면했습니다. 전소민은 그런 이광수의 얼굴을 향해 물을 뿌리며 복수했는데요. 얼떨결에 물벼락을 맞은 이광수는 "이제 런닝맨에 온 것 같네"라며 웃음을 지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돈스파이크 "인간 같지 않은 이들과 섞여 살고 싶지 않아"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텔레그램 'n번방' 사건과 관련한 인물들에 대해 법적 처벌을 촉구했습니다. 돈스파이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인적으로 정치적 견해나 사회문제에 대한 발언을 자제하는 편이지만, 텔레그램 'n번방' 관계자 전원(구매자 포함)을 강력히 처벌하고 정보공개를 요구합니다"라며 "인간의 기보적인 도리를 지키지 않고 타인을 폭행 협박하고 남의 고통을 돈벌이로 삼는 인간 같지 않은 이들과 섞여 살길 바라지 않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혹여 내 주위 사람중 참여자가 있을까봐 주위 사람들을 의심하게되는 것도 엄청난 스트레스"라며 "강력한 처벌과 정보공개로 앞으로는 더이상 여성과 아동을 성노리개로 여기는 이런 파렴치한 사건을 꿈도 못꾸도록 강력한 본보기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양치승, 체육관 휴관 "방역과 소독 실시할 것"

양치승 관장이 운영하는 체육관이 2주간 휴무에 돌입합니다. 양치승 관장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부 지침에 따른 실내체육관 2주 휴무"라는 글과 함께 휴관 사실을 알렸는데요. 앞서 정부는 이날부터 4월 5일까지 종교, 체육, 유흥시설의 운영 중단을 강력히 권고했죠. 이에 양치승 관장은 "회원님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동참한다"라며 "휴관 기간 동안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실시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양치승 관장의 체육관은 4월 5일까지 휴관이며 모든 회원들의 운동 기간 역시 2주간 자동연장된다고 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