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환경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텀블러 기획전을 마련했다.
21일 락앤락은 이달 27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과 락앤락몰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에서 락앤락은 인기 텀블러와 머그컵 110여 개 제품을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락앤락몰에서는 ‘슬기로운 텀블러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오프라인 외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
락앤락은 소비자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텀블러를 선별했다.
먼저,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카페처럼 차를 즐기기에 알맞은 텀블러들이 눈에 띈다. ‘뉴 커피필터머그’는 원두를 내려 마시거나 찻잎을 우려낼 수 있는 필터가 있어 어디서든 편하게 다양한 차를 마실 수 있다.
입술 모양을 닮은 입수구로,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립 텀블러’도 눈여겨볼 만하다. 빨대 없이 마시는 텀블러로 특화됐다.
‘처비 텀블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밖에서도 챙겨 다니기 유용하다. 원터치형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고, 가방에 넣을 때는 한 번 더 잠가주는 슬라이드식 잠금 장치를 사용해 새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락앤락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기획전 제품을 만 원 이상 구매하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텀블러로 꾸밀 수 있는 ‘락앤락 DIY 텀블러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나 머그컵을 사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필터머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