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예약 취소 시 '리프레시' 포인트 대체 환불 제공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은 항공권 예약 취소 시 포인트로 환불을 선택하는 고객에 대해서 10% 포인트를 한시적으로 추가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항공 회원 중 항공권 예약을 6월 30일까지 취소하는 경우 환불 대신 제주항공 마일리지 포인트인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해 적립할 수 있다.
이때 위약금 및 수수료 등을 제외한 최종 환불 금액에 10%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를 신청하면 되며, 환불은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이루어지게 된다.
리프레시 포인트로 대체 적립이 가능한 예약금액은 항공운임, 유류할증료, 공항세를 포함한 항공권 예약금액에 한정된다.
추가로 구매한 부가서비스가 있다면 부가서비스 금액은 수수료를 제외하고 원 결제수단으로 환불 되며, 나머지 항공권 예약금액은 포인트로 적립하게 된다.
이번 포인트 대체 환불 이벤트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채널,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예약한 회원 고객만 가능하다. 여행사 등을 통해 간접 예약한 고객은 적용되지 않는다.
또 포인트로 대체 환불을 신청한 다음 환불 된 포인트의 현금 재 환불 및 타인에게 양도가 되지 않는다.
환불 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추가로 제공된 10%의 적립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1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