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 ‘올로니크’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시시호시’ 매장에 입점하며 첫 오프라인 편집샵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로니크는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로 론칭과 동시에 3040 연령대의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최근 소품을 활용한 홈 스타일링이 큰 인기를 끌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화병, 러그 등의 소품 라인 제품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올로니크가 입점한 ‘시시호시’는 이미 알려진 유명 브랜드보다는 최근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 위주로 구성된 편집숍으로 지난 15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고객들 사이에 정평이 난 제품들인 만큼 품질은 물론 개성 넘치는 스타일들로 기존 백화점 편집샵과는 확연한 차별성을 갖는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까지 선사할 것이다.
올로니크는 ‘시시호시’를 통해 올로니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러그 상품을 선보인다. 올로니크의 러그 제품은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디자인으로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가 높다. 프린트가 아닌 염색 원사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건강 러그라는 점이 인기의 주된 요인이기도 하다.
박정민 올로니크 본부장은 “이번 ‘시시호시’ 편집샵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채널이 확장되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올로니크만의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로니크의 입점은 구매해 주신 고객이 좋은 얘기를 많이 전해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기대에 걸맞게 좋은 품질, 개성 넘치는 디자인의 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입점에 대한 의미와 계획을 전했다.
올로니크 제품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GF층 ‘시시호시’ 매장은 물론 올로니크 쇼룸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