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매트리스 및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22일 지누스는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린티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등 총 4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한국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린티 매트리스’와 ‘클라우드 매트리스’의 제품을 좀더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기존 그린티 라인 제품보다 단단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은 것이 특징이다. 지누스만의 ‘토르소 텍 (Torso Tec)’폼을 적용해 수면 시 뒤척임이 많아도 두 종류의 폼이 신체를 유기적으로 받쳐줘 몸 전체를 고루 견고하게 지지해 준다. 신체부위에 따라 하중을 분산시켜주는 웨이브 가공을 적용했다.
또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의 독립적이고 안정적인 아이코일 포켓스프링으로 구성된 △그린티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풍부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초극세사 솜과 2.5cm의 통기성 메모리폼 퀼팅 마감으로 부드러움과 지지력을 모두 갖춘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지누스의 인케이스드 폼 공법으로 마감된 포켓 스프링의 탄탄함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등도 함께 선보인다.
지누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구매 후 ‘지누스몰 이벤트 응모’ 문구와 포토리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신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7만9000원 상당의 매트리스 커버도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압축 기술 적용 매트리스를 개발한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업체로서 고객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국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플러스 매트리스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국내 론칭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