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6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스에서는 26일 오전 1시 '말레피센트', 오전 4시 '트랜스포터: 리퓰드', 오전 6시 '덩케르크', 오전 8시 '아빠는 딸', 오전 10시 '어벤져스 2: 에이지 오브 울트론', 오후 1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오후 4시 '의형제', 오후 7시 '특별시민', 오후 10시 '레디 플레이어 원'이 방송된다.
영화 '의형제'는 6년 전에 만난 국정원 요원 한규(송강호 분)과 남파공작원 지원(강동원 분)은 그 날로 작전 실패를 이유로 한규와 지원은 각 조직에서 버려진다. 6년 후,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함께하지만 두 사람은 친구로서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OCN에서는 26일 0시 '퍼시픽림: 업라이징', 오전 2시 '제이슨 본', 오전 5시 '박물관이 살아있다 3: 비밀의 무덤', 오전 8시 '임금님의 사건수첩', 오전 11시 '롱 샷', 오후 1시 '퍼시픽림: 업라이징', 오후 5시 '협상', 오후 7시 '램페이지'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협상'은 뛰어난 협상가였지만 긴급 투입된 현장에서 인질과 인질범이 모두 사망하는 사건을 겪고 충격에 빠진 하채윤(손예진 분). 10일 뒤, 국제 범죄조직의 무기 밀매업자 민태구(현빈 분)이 한국 경찰과 기자를 납치하고 하채윤을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다. 이유도 목적도 없이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와 그를 멈춰야 하는 하채윤의 치열한 협상이 펼쳐진다.
OCN스릴즈에서는 26일 '오전 5시 '쎄븐 플로어', 오전 7시 '쥬라기 게임', 오전 9시 '가문의 영광 5: 가문의 귀환', 오전 11시 '에이리언', 오후 2시 '에이리언 2', 오후 4시 '에이리언 3', 오후 6시 '에이리언 4', 오후 8시 '프로메테우스', 오후 11시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방송된다.
영화 '에이리언'은 외계에서 얻은 귀중한 광물과 자원을 나르는 우주화물선에서 생명체의 발신파를 감지해 정체 불명의 우주선에 내리지만, 그곳에 있는 것은 숙주를 양분으로 살아가는 기생 외계인 에이리언이었다. 에이리언들에게서 탈출해 지구로 돌아가려는 우주 화물선원들의 이야기다.
씨네프에서는 26일 오전 1시 '유전: 더 제네시스', 오전 3시 '바닐라 스카이', 오전 6시 '마음이 2', 오전 7시 '한낮의 피크닉', 오전 9시 '포비든 킹덤', 오전 11시 '엣 퍼스트 라이트', 오후 1시 '업사이드', 오후 3시 '스탠바이, 웬디', 오후 5시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오후 7시 '특종: 량첸 살인기', 오후 10시 '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업사이드'는 떳떳한 가장이 되기 위해 직장이 필요한 빈털터리 전과자 '델'(케빈 하트 분)을 24시간 케어가 필요한 뉴욕의 주식부자 '필립'(브라이언 크랜스톤)이 자신의 사용인으로 채용하면서 벌어지는 빈털터리와 억만장자의 동거를 그렸다.
스크린에서는 26일 0시 '존 윅3: 파라벨룸', 오전 3시 '벤트: 마약의 도시', 오전 5시 '코멧', 오전 6시 '너의 여자친구', 오전 8시 '뉴문', 오전 11시 '12 솔져스', 오후 1시 '컨택트', 오후 4시 '라스트 에어밴더', 오후 6시 '당갈', 오후 10시 '테이큰'이 방송된다.
영화 '컨택트'는 지구 각지에 등장한 12개의 외계 비행 물체(쉘). 언어학 전문가 루이스 뱅크스 박사(에이미 아담스 분)와 과학자 이안 도넬리(제레미 레너 분)는 18시간 마다 문이 열리는 쉘 내부로 진입해 정체모를 생명체와 마주하게 되고, 15시간 내 그들이 지구에 온 이유를 밝혀내야 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26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