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환 NH농협은행장(앞줄 가운데)과 직원들이 올백자문센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1:1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를 위해 'NH All(올)100자문센터'를 확대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NH 올100자문센터는 세무사, 부동산전문가, 금융(재무설계)전문가 등 자산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됐다. 종합금융상담·세무상담·부동산 상담·은퇴설계 등 전국의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1:1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조직 확대 개편에 따라 전국에 지역별 담당자를 지정해 각 지역 영업점과 협업을 통해 고객 상담요청 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대면상담 및 화상시스템을 통한 원격상담으로 상담의 적시성을 높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또 서울관내 WM특화점포 4개를 시범운영 후 이를 점차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고객자산관리에 보다 적극적인 지원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날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NH 올100자문센터의 WM전문역들을 주축으로 농협은행 우수고객들의 맞춤형 코디네이터 역할을 수행하겠다”며 “자산관리부문의 전문성과 사업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