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문화·라이프 결합 공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9BLOCK)이 5월 8일 LAKE 천안점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천안점에서는 ‘나인블럭 스튜디오’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업성호수 근처에 위치한 나인블럭 LAKE 천안점은 일반 카페를 넘어 음식과 문화, 라이프스타일까지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콘텐츠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5개 층으로 운영되며 업성호수가 펼쳐진 레이크 뷰와 함께 나인블럭이 제안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나인블럭 스튜디오’에서는 외식과 문화를 포함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각 분야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수준 높은 콘텐츠와 업그레이드된 공간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나인블럭 바디 스튜디오’에서는 최윤정원장의 ‘앤 필라테스’와 협업해 필라테스 교육을 진행한다. 건강한 몸을 기본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30명 한정 최대 5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나인블럭 아트 스튜디오’에서는 현대미술 교육기관 ‘서희수 아트스쿨’과 함께 키즈 미술치료 클래스, 성인 클래스 등 미술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직 아티스트가 직접 강사로 나서 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두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픈 기념으로 클래스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안점에서는 ‘나인블럭 스튜디오’ 외에도 나인블럭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최상의 원두로 내린 프리미엄 커피는 물론, 스페셜리티 오가닉 ‘나인블럭 베이커리’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스토어 ‘모션 나인블럭’에서는 차별적인 감각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하는 유럽피안 자연주의 가드닝&플라워숍 ‘앨리스 가든’도 입점한다.
오픈을 기념해 DFD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FREE AMERICANO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당일 LAKE 천안점에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