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커피 등 다양한 브랜드가 5월 둘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에뛰드',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SPA브랜드 'H&M', 온라인 쇼핑몰 '이랜드몰'이 일제히 세일을 진행한다.
◇미샤
- 11일
- 미샤데이
미샤가 11일까지 '집콕 탈출 희먕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전 품목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금액별 최대 30% 할인 가능한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에뛰드
- ~28일
- 에뛰드 피지쏙 라인 런칭 단독기획전
'에뛰드'가 'NEW 피지 쏙 라인' 출시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피지쏙X남욱 기획 세트는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 본품과 '피지쏙 T존 베이스' '피지쏙 포어 프라이머' 샘플로 구성됐고, 약 60% 할인된 가격인 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 11일
- 콜드 브루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스타벅스가 콜드 브루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음료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초콜릿 블랙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등 콜드 브루 음료 5종과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음료 3종이다. 사이렌 오더 주문 시 혜택 제공이 불가하다.
◇H&M
- ~14일
- Summer Favourites 최대 50% 할인
H&M이 14일까지 'Summer Favourites' 할인을 펼친다. 해당 제품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랜드몰
- ~15일
- 이랜드몰 반값위크
이랜드몰이 15일까지 '반값위크'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페리카나 반반치킨·BHC 뿌링클 등의 선착순 반값 상품과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 행사는 15일 매일 오전 10시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