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본점 매일 진행…행사 지역 지속 확대
LG전자는 프리미엄 캡슐맥주제조기 ‘LG 홈브루’에서 뽑아낸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이벤트를 LG 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LG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 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주는 강남본점 외에 △의정부시에 있는 베스트샵 금오본점 △세종시에 있는 베스트샵 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이 대상이다.
만19세 이상 고객만 시음할 수 있고 운영시간은 정오부터 저녁 7시까지다.
시음 이벤트에 참여해 LG 홈브루를 구매한 고객은 10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전용 맥주잔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LG전자는 많은 고객들이 홈브루의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수제맥주를 만들 수 있는 캡슐맥주제조기다.
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위생관리도 철저하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한 후에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한다.
또 사용자가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해 내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 빈틈없이 제품을 관리한다.
LG전자 정순기 정수기사업담당은 “많은 고객이 LG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