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원리 보여주고 차별적 창점 소개…"다양한 마케팅 전개할 것"
▲ LG 트루스팀 광고영상 중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등 주요 적용 제품을 소개하는 장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20일부터 다양한 생활가전에 적용된 스팀 기술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새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새 광고는 “깨끗하고 건강한 가족의 일상이 무엇보다 소중해진 요즘 스팀 살균만큼 안심되는 건 없죠”라는 카피와 함께 건조기,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등 트루스팀이 적용된 여러 제품을 보여준다.
17년 동안 축적해 온 스팀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도로 제대로 끓여 만드는 트루스팀의 원리를 보여주고 눈에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 세균 등을 제거하는 스팀의 차별적 장점을 소개한다.
LG전자는 트루스팀을 포함해 최근까지 생활가전 분야에서 국내외에 등록한 스팀 특허는 1000건을 넘었다.
특히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와 트롬 워시타워에 있는 스팀살균코스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실험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과 같은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한다.
3가지 스팀 특화코스는 젖은 빨래를 건조할 때 외에도 셔츠, 침구, 패딩 등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 코스들은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의 시험을 통해 땀냄새 등 옷감에 밴 냄새를 99% 제거하는 탈취성능을 검증받았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위생과 편리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트루스팀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