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는 2010년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이후 11년 연속 선정되며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경동나비엔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5개의 평가 차원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고객 문의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신속한 응대, 적극적인 안내 태도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고객의 최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겨울철 난방 및 연중 온수 공급을 책임지는 사계절 가전인 만큼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응대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