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조명 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시공 서비스
유진그룹 계열사 EHC(이에이치씨)가 에이스 하드웨어 브랜드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EHC는 인테리어ㆍ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에 지난 2년간 고객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상반기 최대 할인전'을 통해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조명,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과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욕실과 조명 상품은 구매 금액에 맞춰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 욕실 상품의 경우 퇴계원점은 30만 원 이상, 금천점ㆍ목동점ㆍ용산점ㆍ일산점 등 매장은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 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비를 무료 지원한다.
조명은 목동 점 제외 전 매장에서 코콤텍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설치가 가능하다.
파격적인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년을 기념해 두 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더블 특가전’에서는 국내 최초 에이스 하드웨어 PB 상품으로 다용도 수납용기 대표 브랜드 빅앤트와 콜라보한 폴딩박스 등 다양한 ACE PB 상품과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주요 카테고리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원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항균 물티슈와 비빔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1인 1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행사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이스 하드웨어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물티슈와 마스크로 구성된 등교 필수 키트를 증정하며,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HC 관계자는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으로 2018년 6월 1호점 개점 이후 2년 동안 서울·경기 지역에 5개 점포를 연속 출점할 수 있었다"며 "단순히 인테리어, 건축자재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을 넘어 집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