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HN페이코)
NHN페이코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NHN페이코는 오는 15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든 인앱 결제와 유료 앱 결제를 ‘페이코 포인트’로 하는 이용자에게 1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기간 내 최초 결제 1회에 한해 적용된다.
또 결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할인과 더불어 ‘페이코 포인트’ 결제 시 기본 제공되는 2% 적립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2%가 횟수 제한 없이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올해 2월 앱스토어와 애플뮤직(Apple Music), 아이클라우드(iCloud) 등 국내 애플 유료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적용한 후, 애플 이용자에게 편리한 결제 경험과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모바일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페이코가 제공하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활용해 많은 이용자들이 간편하고 똑똑한 소비 생활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