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뷰티 시장에 도전장
코웨이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한다.
9일 코웨이는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2010년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를 론칭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올해부터 배우 이민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리엔케이는 최초로 LED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4가지 LED(발광다이오드) 불빛 파장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720개의 LED로 얼굴 전체를 빈틈 없이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녹색, 황색, 적색, 근적외선(IR) 등 총 4가지 LED를 각 180개씩 배치해 피부 표면부터 속까지 피부층을 고르게 케어한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균일한 빛으로 피부에 고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점 발광이 아닌 ‘면(面) 발광’ 방식을 구현했다. 특허 받은 ‘근접광 확산 기술’을 적용해 LED가 면 형태로 여러 겹 확산ㆍ반사되어 피부의 세밀한 곳까지 에너지를 주도록 설계됐다.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4가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 피부톤이 칙칙하고 거칠어졌을 땐 ‘그린 모드’ △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이 필요할 땐 ‘옐로 모드’ △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 나이가 고민일 땐 ‘레드 모드’ △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하고 싶을 땐 ‘스페셜 모드’로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4주 간 사용 전후 대비 효과를 분석한 결과 피부톤, 각질, 진정, 보습, 탄력, 치밀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