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GS홈쇼핑서 단독 론칭
티엘스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항균 효과를 지닌 바디 워시를 출시한다.
네오팜의 클린&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티엘스’는 94.9%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항균 바디 워시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을 출시해 14일 GS홈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몰로키아 추출물이 77.3% 함유돼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물질에 지친 피부를 상쾌하게 정화시켜준다. 특히 93%의 항균 효과를 검증 받아 외출 후 피부에 남아 있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지질을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가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장벽을 유지시켜주고,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pH 5.5 미산성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pH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모공 부위의 노폐물과 자외선 차단제 세정 효과 인증 △피부 보습 및 피부 윤기 개선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설페이트 등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빼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건강뿐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한 ‘몰로키아 리프레시 샤워 젤’은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했다. 포장재의 경우 친환경 FSC 인증 지류를 사용했고 분리수거율을 높이기 위해 쉽게 벗겨지는 이지오프 라벨을 적용했다.
한편 티엘스 ‘몰로키아 리프레싱 샤워 젤’은 14일 오후 3시부터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샤워젤 300g 5개와 샤워젤 100g 2개, 바디 브러쉬를 구성해 7만98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