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실, 지토, 루나파크 등 인기 인스타툰 작가와 콜라보한 브랜드 캠페인 진행
▲퍼시스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 (사진제공=퍼시스)
퍼시스가 세 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밀레니얼이기에 당연한 오피스 공감툰(밀당툰)'을 공개한다.
퍼시스는 12일부터 밀레니얼 직장인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밀레니얼 워킹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인스타툰을 퍼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재한다고 11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한 편씩 업로드된다.
인스타툰은 직장인의 고충을 다루어 큰 호응을 받은 작가 '삼우실', 대표적인 밀레니얼 세대 인기 작가 '지토'와 '루나파크' 등 SNS상에서 회사 생활을 짧은 웹툰으로 그려 많은 공감을 얻은 인스타그램 인기 작가 3명과 콜라보레이션했다.
퍼시스는 밀당툰을 구독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공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작가인 삼우실의 밀당툰에 공감 댓글을 작성하면 각 편마다 5명을 선정해 활용도 높은 퍼시스의 기능성 스툴 '펑거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퍼시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직장 생활을 이해하고, 즐겁고 효율적인 사무환경 조성의 필요성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퍼시스는 고객과 공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더 나은 사무환경은 물론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데 앞으로도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퍼시스 밀당툰과 이벤트는 퍼시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