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13일 0시 '레미제라블(2012)', 오전 3시 '날, 보러와요', 오전 5시 '하루(2017)', 오전 10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2: 신비의 섬', 낮 12시 '신비한 동물사전', 오후 2시 '국가부도의 날', 오후 5시 '모아나', 오후 7시 '원라인', 오후 10시 '더 넌'이 방송된다.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1997년,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김혜수 분)이 경제 위기를 예견하면서 정부는 뒤늦게 국가부도 사태를 막기 위해 비공개 대책팀을 꾸린다. 한편, 위기를 감지하고 사표를 던진 금융맨 '윤정학'(유아인 분)은 오히려 국가부도의 위기에 투자하는 역베팅을 결심하고 투자자를 모은다. 그리고 이런 상황을 알 리 없는 작은 공장의 사장 '갑수'(허준호 분)는 대형 백화점과 어음 거래 계약을 한다. 국가 부도를 막으려는 자, 역으로 베팅하는 자,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자의 이야기를 그렸다.
OCN에서는 13일 0시 '프리즌', 오전 3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오전 5시 '리딕', 오전 7시 '어쩌다, 결혼', 오전 9시 '퍼시픽림: 업라이징', 오전 11시 '그것만이 내 세상', 오후 2시 '맘마미아! 2', 오후 4시 '툼레이더(2018)', 오후 7시 '창궐'이 방송된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한때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갈 곳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은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 분)을 다시 만나고, 느닷없이 듣도보도 못한 동생 '진태'(박정민 분)와 함께 살게 된다. 서번트 증후군을 앓는 피아노 천재 진태가 성가시지만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까지만 참으려는 조하. 17년 만에 처음보는 두 형제의 동거생활이 시작된다.
OCN스릴즈에서는 13일 오전 6시 '더 록', 오전 9시 '의형제', 오전 11시 '다이하드 4.0', 오후 4시 '트랜스포터: 리퓰드', 오후 6시 '미이라 3: 황제의 무덤', 오후 8시 '맨 오브 스틸'이 방송된다.
영화 '트랜스포터: 리퓰드'는 의뢰인의 물건을 비밀스럽게 운반하던 트랜스포터, 프랭크 마틴(에드스크레인 분)은 이름을 알 수 없는 자의 의뢰를 받았다가 음모에 이용당하게 된다. 아버지까지 납치당한 프랭크는 어쩔 수 없이 러시아 인신매매 집단에 맞서 임무를 완수해야만 한다. 이에 모든 규칙을 깨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미션을 해결하려는 프랭크, 과연 미션을 해결하고 아버지를 되찾을 수 있을까?
씨네프에서는 13일 오전 4시 '마고 앳 더 웨딩', 오전 6시 '페인티드 베일', 오전 8시 '우리 연애의 이력', 오전 10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낮 12시 '베일리 어게인', 오후 2시 '터미널', 오후 5시 '파커', 오후 9시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이 방송된다.
영화 '베일리 어게인'은 귀여운 소년 '이든'(데니스 퀘이드 분)의 반려견 '베일리'(조시 게드 분)는 행복하게 생을 마감하나, 다시 눈을 뜨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태어날 때마다 성별, 생김새, 직업, 이름이 바뀌는 4번의 견생 속에서 베일리는 자신이 돌아오게 된 진짜 이유를 깨닫게 된다.
스크린에서는 13일 오전 1시 '런던 필드', 오전 3시 '사랑을 위한 여행', 오전 5시 '레이디 가가: 온 더 엣지', 오전 6시 '한나', 오전 8시 '코어', 오전 11시 '리셀 웨폰 3', 오후 1시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오후 3시 '스파이더 게임', 오후 5시 '테이큰', 오후 9시 '오목 소녀', 오후 10시 '존윅 3: 파라벨룸'이 방송된다.
한편, 13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