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 콘셉트를 창의적으로 표현해 호평
▲퀘스타 어워즈 2020 수상작인 한화시스템의 해양시스템 소개장면 (사진제공=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은 자사의 홍보 영상이 미국 ‘퀘스타 어워즈 2020(QUESTAR Awards 2020)’의 ‘코퍼레이트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퀘스타 어워즈는 세계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 기관인 미국 멀콤사가 개최하는 기업 창작물의 완성도를 평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 중 하나다.
퀘스타 어워즈는 지난 25년간 영상 분야에서 세계적인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아왔으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홍보 영상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192개 글로벌 기업에서 기업 홍보 영상을 출품했으며, 국내 수상작은 한화시스템이 유일하다.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 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한 스토리 라인을 강조해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힘든 미래 기술과 핵심 역량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했던 부분이 좋은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